[전시회] 2019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현장 스케치

2019-04-02

한컴MDS에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전시부스에 참여하였습니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는 매년 규모가 성장하고 있는 전시회로서 

올해는 33.5% 증가한 총 39.993명이 참관하였으며, 참여 기업도 9.3% 증가한 481개사가 전시 부스에 참가하였습니다.

 

한컴MDS 전시 부스 현장 스케치

요즘 머신러닝 솔루션에 관심이 많은 듯 합니다. 이 번 전시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컴MDS에서 전시한 DataRobot은 비 전문가도 머신러닝 분석을 할 수 있도록 모델 자동화가 가능한 DataRobot 솔루션을 전시하였습니다.

최근 Data 분석과 함께 산업용 보안 솔루션에 대해서 관심이 높은 듯 합니다.

이에 물리적으로 단(한)방향으로 통신할 수 솔루션으로 원천적으로 보안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인 Viper-D, Waterfall 제품을 전시하였습니다.

데이터 통합 및 모니터링, 분석을 할 수 있는 산업용 IoT 플랫폼인 ThingSPIN에 대해서도 전시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PLC 제품을 OPC UA로 변환할 수 있는 G/W 제품 (Viper-C, Anybus, eWon, DataFeed 등)

산업용 IoT 플랫폼인 ThingSPIN은 전시 주제관에 참여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모니터링하는 솔루션으로 참여를 하였습니다.


한컴MDS는 스마트제조혁신센터의 공급기업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전시 당일 MEMBERSHIP 체결식에 참가하였습니다.

한컴MDS에서는 전시 부스 주제관에서 ThingSPIN을 기반한 차세대 설비 예지정비 시스템 구축 방안에 대해서 발표를 하였습니다.